기사 메일전송
군위군, 실내테니스장 개장식 가져 - 장욱 군위군수는 “실내 테니스장이 개장되면..
기사수정

 
군위군(군수 장욱)은 지난 12일 오후 2시에 장욱 군위군수, 조승제 군위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기관단체장, 테니스동호인등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위실내테니스장 개장식을 가졌다.

군은 지난 달 말에 주5일 근무시대에 따라 군민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체력을 증진하고 도 단위 이상 전문 체육대회 개최 여건 조성을 위하여 사업비 58여억 원을 들여 군위읍 동부리 150-3번지 일원에 2010년 12월에 착공하여 지난 3월말 준공하였다.
 
이번에 조성된 테니스장은 대지면적 3,980㎡, 연면적 5,010㎡의 규모로 테니스 코트 4면, 관람석, 사무실, 휴게실, 샤워장 등을 갖쳤다.

또한, 개장식과 함께 군위군이 주최하고 군위군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제13회 군수기 테니스대회를 동호인 및 회원 18개팀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내테니스장 및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하였다.

장욱 군위군수는 “실내 테니스장이 개장되면 다양한 대회의 유치와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아 원활한 대회운영이 기대된다고 밝히며 각종 대회를 유치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군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중 실내테니스장 옆에 실외테니스장 테니스 코트 6면을 조성하여 주변에 있는 군위국민체육센터와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과 함께 문화와 체육이 한데 어우러진 웰빙종합스포츠타운을 만들어 국내 최고의 테니스 메카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03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