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진미동(동장 류하태)에서는 2012. 8. 15.(수) 08:00부터 진미동통장협의회(회장 구본현)주관으로 통장 20여명과 직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강원도 영월군 소재 동강 래프팅을 통해 단합대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단합대회는 천혜의 청정자연을 배경으로 한 영월 동강에서 강과 계곡의 물줄기를 타고 솟아올랐다가 내리치는 급류에 보트를 싣고 그 속에서 스릴과 스피드를 만끽하는 여름 최고의 모험 레포츠인 래프팅을 통해 진미동 최일선에서 동발전 및 주민화합을 위해 노력해온 통장들과 동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상호간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단합대회를 마련하였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구본현 통장협의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이번 래프팅을 통하여 자연과 더불어 다시한번 호연지기 정신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해서 단합되고 진취적인 진미동 발전에 다같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다짐하였다.

또한, 류하태 진미동장은“그동안 동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고 오늘 행사를 준비해주신 통장협의회 임원단에 대하여 감사의 말을 전하며, 수려한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한 강원도에서 동강 래프팅을 통해 모두가 힘을 모아 물살을 헤치며 상호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15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