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옥계동 관내 영차어린이집, 꾸러기어린이집, 초록가베어린이집, 뜨란채사랑샘어린이집, 꼬예어린이집 교사와 원생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하였다.

 
구미소방서(서장 이종관) 옥계119안전센터에서는 9월 25일 화재발생시 인명대피와 초기화재진압 등 대응능력을 강화하기 위하여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참가 어린이집은 옥계동 영차어린이집, 꾸러기어린이집, 초록가베어린이집, 뜨란채사랑샘어린이집, 꼬예어린이집 교사와 원생 120여명이 참석 하였다.

이번 어린이 소방안전교육은 안전센터 방문을 통한 직접교육 실시로 소화기 사용과 119신고요령, 인명대피방법 등을 중점으로 실시 하였고, 특히 전 원생을 대상으로 화재발생시 소화기 화재진압 체험실습을 실시하여 어린이들에게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는 등 교육의 효과를 한층 높였다.

옥계119안전센터에서는 “관내 유치원 등 노유자시설외 주요대상에 대하여 지역특성을 고려한 지속적인 소방안전교육으로 사전 화재예방활동과 경각심 고취를 통해 화재발생시 신속한 현장대처 능력과 초기화재 대응능력 향상 등 어린이의 화재예방 중요성 고취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구미공단신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2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