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구미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에서 건전한 덕성과 신망이 있는 성인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서 창립 후 32년동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및 물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단체이다.

 
구미라이온스클럽(회장 신동근)에서는 2009.09.29(화) 12시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저소득 이웃을 돕기 위해 쌀(20kg)10포(45만원 상당) 및 어르신 실버카 1대(12만원 상당)를 전달하여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훈훈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였다.

선정된 가구는 관내 독거노인 및 소외된 저소득계층 10세대로서 생활형편이 어려워 사회안전망의 지속적인 손길이 필요한 지원대상자이며, 구미라이온스클럽의 온정의 손길로 인해 추석 명절을 따스하고 훈훈하게 보낼 수 있겠다며 연신 고맙다는 인사를 하였다.

이에 도량동장(김휴진)은 경제불황에도 이웃을 먼저 생각하며 외롭고 소외된 이웃들의 마음을 만져주는 귀한 봉사정신이 지역을 지키는 든든한 초석이라며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이런 온정의 분위기가 더욱 확산되어 올 연말에는 이웃사랑 실천미담이 넘쳐나길 기대한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참고로 구미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에서 건전한 덕성과 신망이 있는 성인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서 창립 후 32년동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 및 물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단체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2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