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원평2동 새마을회(지도회장 김상규, 부녀회장 김순선)와 통장협의회(회장 마홍기)에서는 10. 1(금) 오후2시부터 구미역대합실에서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한 귀향객들에게 무료차(茶)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무료차(茶)봉사와 함께 구미시보건소 및 구미역직원들과 함께 신종인플루엔자 예방 캠페인 활동을 동시 시행함에 따라 따뜻한 차(커피,녹차)한잔으로 고향의 따뜻한 정과 함께 최근 확산되고있는 신종인플루엔자에 대한 불안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는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다.

원평2동 새마을남여지도자는 지난 30일 추석을 맞아 LG드림페스티벌 시민스타킹대회에서 인기상을 수상하여 받은 20만원을 불우이웃에게 성금한바 있으며, 며칠전 막을내린 대한민국새마을박람회에서도 많은 협조를 하였었다.

정영기 원평2동장은 추석을 맞아 바쁜일정에도 불구하고 행사 준비를 위해 애써주신 부녀회원 및 통장들에게 고마움을 표하였으며, 신영성 구미역장을 비롯 행사에 참여한 보건소직원 및 구미역직원들에게도 감사의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하였다.

이에 김상규 지도협의회장은 원평2동뿐만아니라 구미시를 위해 꾸준히 모든일에 손수 앞장서는 모범 새마을지도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결의를 다짐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3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