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제2회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21개 읍·면·동의 이·통장 사기진작 및 결속 다져
기사수정

 
『제2회 김천시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가 11일 오전 9시 30부터 김천종합스포츠타운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됐다.

김천시 이·통장연합회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는 박보생 김천시장, 이철우 국회의원, 배낙호 김천시의회의장 등 많은 내빈과 서경수 이·통장연합회장을 비롯한 이·통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입장식, 개회식, 체육대회,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했다.

 
개회식 축사에서 박보생 김천시장은 “시 행정과 주민사이에서 이·통장으로서의 역할을 잘 수행해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린다. 주민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위해서는 이·통장 여러분과 시는 서로 믿고 의지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본행사는 21개 읍면동이 5개 팀을 구성, 제기차기, 발 묶고 달리기, 지구공 굴리기, 지네발 달리기 등 4개 종목에서 팀별 대항으로 경기를 벌였고, 오후에는 읍면동별로 1명씩 각자 자기의 노래솜씨를 뽐내는 시간도 가졌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체육대회는 행정의 최일선인 읍면동에서 주민 편의와 김천시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이·통장의 노고에 감사하고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는 의미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35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