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구미시 검도서포터즈(단장 영남에너지서비스(주))는 5. 6.(월) 검도 훈련장을 방문하여 도민체전 검도종합우승을 위해 맹훈련중인 선수단을 찾아 격력금과 음료수를 전달하며 선수단과 함께 필승의지를 다졌다.

구미시 검도서포터즈는 영남에너지서비스(주)(대표 조성대)을 단장으로 하여, 구미라이온스클럽(회장 이금봉), 오성택시(대표 문성식), 과학경제과(과장 박세범), 형곡2동(동장 백승해)으로 구성되었으며, 매년 도민체전에 출전하는 검도 선수단을 격려하며, 경기 당일 경기장을 찾아 응원하는 등 검도 우승을 위해 지원하고 있다.

훈련장을 찾은 박세범 과학경제과장은 선수들에게 “작년 50회 도민체전 검도부의 종합우승을 다시 한 번 축하하며, 올해 새로 출전하는 여성부까지 우승하여 구미시가 종합우승을 하는데 검도가 일등공신 하기를 바라며, 부상없이 경기를 잘 치러달라“ 고 당부하였다.

한편, 김천에서 개최되는 제51회 경북도민체전에 참가하는 구미시 검도선수단은 일반부 12명(남 6, 여 6), 고등부 6명, 임원 5명 등 23명으로, 김천생명과학고 체육관에서 5. 10.(금)부터 12.(일)까지 3일간 경기를 치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37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