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최용두 진미동장은 “대한민국새마을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된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우리동이 앞으로 강동의 중심에 서서 일을 할 수 있도록 발전협의회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하였다.


 
진미동 발전협의회(회장 정춘덕)에서는 2009.10.13(화) 11:00에 진미동 2층회의실에 김영택 도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및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계천 생태하천 조성, 진평마을회관 개축, 진평3․12독립만세운동 기념공원 조성”등에 관하여 심도있는 회의를 개최 하였다.

정춘덕 발전협의회장은 인사말에서“회원모두가 하나가 되어 화합할 때 진미동 발전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하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하였으며, 또한각종사업에 대해 지역주민의 서명을 받는 등 꼭 관철되도록 최선을 다해 추진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이날 함께한 김영택 도의원은 “발전협의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리며 앞으로 경상북도 차원에서 도비가 지원될 사업은 꼭 도비가 확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말하고, 특히 “진평동3 ․12독립만세 기념공원 조성에 진평동 마을 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앞장서서 후손들이 역사를 재조명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당부하였다.

또한 최용두 진미동장은 “대한민국새마을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된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우리동이 앞으로 강동의 중심에 서서 일을 할 수 있도록 발전협의회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4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