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천 시승격 64주년 기념하여 지난 14일 오후 7시 김천스포츠타운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된 시립예술단 한 여름밤 음악회 공연이 박보생 김천시장, 이철우 국회의원, 배낙호 김천시의회의장, 경상북도의원, 시의원, 기관단체장, 시민 등 1만여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기립박수와 환호 속에 성황리에 끝났다.

이날 음악회는 김천시립예술단과 TBC 전국 TOP10 가요쇼와 연계하여 공개방송으로 개최됐다.

첫 무대는 시립국악단의 ‘추상’, ‘아리오’, ‘너영나영’을 통해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국악의 아름다움을, 시립합창단은 ‘대니보이’, ‘어쩌다 마주친 그대’ 등 시민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친숙한 음악을, 시립국악단과 시립소년소녀합창단 및 시립합창단의 ‘아리랑 모음곡’, ‘희망의 나라’ 협연은 시민들에게 주옥같은 선율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MC 허참의 진행으로 박현빈, 현철, 김수희, 신유, 박일준, 박구윤 등 27명의 인기가수가 출연하여 화려하고 신명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시민이 하나 되는 화합과 감동의 무대였으며,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한 여름밤의 정취와 멋진 추억을 선사한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이번 음악회가 시승격 64주년을 맞아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화합 축제의 장이 됐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45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