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원평2동(동장 정영기)에서는 10월23일 동사무소 2층회의실에서 출향인사가 기탁한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 날 전달식에서는 구미초등학교 41회 졸업생인 이희준씨가 관내 저소득 노인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100포 (2,000㎏)를 원평2동장에게 기탁하였다.

쌀을 기탁한 이희준씨는 구미가 고향이며 구미초등학교 41회 졸업생으로 구미에 대한 남다른 애향심으로 특히 노인복지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쌀 기탁을 포함 2002년부터 지금까지 8회째 매년 고향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 개최와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는 이희준 씨는 이날 전달식에 참석하여 ‘최첨단 전자 산업 도시로 발전한 구미가 고향임을 항상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했다.

’지금은 돌아가셨지만, 생전의 모친(母親)과 즐겁게 지내셨던 고향의 어르신들에 대한 고마움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 싶었다‘ 고 밝혔다.

이 날 전달식에는 정영기 원평2동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들도 참석하여 고향의 어르신들을 위해 잊지 않고 매년 선행을 베풀고 있는 기탁자에게 감사인사를 표시하였다.


[덧붙이는 글]
※ 이희준 씨 프로필         
   
 ○ 생년월일 : 1950(60세)
 ○ 출 신 지 : 경북 구미시 원평동 (구미초등 41회, 1962년 졸업)
 ○ 현거주지 : 서울시 용산구
 ○ 직    업 : 낙원공원(경기도 파주시 소재) 대표           
 ○ 이  력 :  현) 구미초등학교총동창회 부회장               
 ○ 선행사항 (2002 ~ 2009년)
    -  노인잔치 경비(전액) 지원 : 7회
    -  경로관광 지원 : 1회
    -  쌀 기탁 :  100포(400) 를 기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5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