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선주원남동(동장 권순서)에서는 실록의 계절 첫날인 오늘(5.1, 금) 13:00 푸르지오캐슬 A단지 경로당에서 박세채 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 및 전인철, 길윤옥 의원, 이준호 자치회장, 이수영 노인회장을 비롯한 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 효시범마을 현판식 및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아파트 자치회(회장 이준호)에서 준비한 효시범마을 현판과 개소을 축하하고 주민과 어르신들이 함께 모여 효시범마을 지정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한 다과를 함께 하며 훈훈한 주민 화합의 장이 마련되었다.

효시범 마을 건강기구는 구미시에서 300만원과 자치회에서 200만원을 지원하여 아파트 A, C단지 어르신의 휴식공간과 건강관리를 위하여 구비하였으며 이는 활기찬 가족관계 유지와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구미공단신문뉴스
행사에 참석한 권순서 동장은 노인을 공경하고 사랑하는 것은 동양최대의 미덕으로 스스로 경로효친을 실천해 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으며 박세채, 전인철, 길윤옥 시의원은 구미 최대 아파트 단지인 푸르지오 캐슬 경로당에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가구가 구비되니 한결 마음이 가벼워 졌으며 항상 어르신들의 활기찬 건강관리를 당부하였다.

또한 이준호 아파트 자치회장은 주민 입주가 2년이 되었으나 어르신들을 위한 휴식공간 여가활용 공간이 없었는데 이렇게 구미시에서 지원을 해주어 앞으로 구미에서 제일 가는 효시범마을 푸르지오캐슬 아파트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구미공단신문뉴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