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 LG자매사 희망의 벽화로 따뜻한 동네 만들기 - 경북 군위군 효령면 금매리 일대 노후 벽면 개선활동 펼쳐
기사수정

 
구미지역 LG 5개 자매사(LG전자,LG디스플레이,LG이노텍,LG실트론,루셈) 사회봉사단이 경북 군위군 효령면 금매리에서 학마을 일대에서 경북자원봉사센터의 지역사회 노후 환경 개선사업을 전개했다.

LG경북협의회(회장 이웅범)가 구미 LG 5개 자매사 공동으로 진행한 이번 활동은 경북자원봉사센터의 “행복 마을 만들기” 프로젝트 중 “벽화 그리기”프로그램에 참여해 지역의 쾌적한 환경조성에 기여했다. 이 날 LG사회봉사단의 손길을 거친 학마을 노후벽면은 희망찬 벽화로 가득 메워졌다.

한편, LG경북협의회와 구미 LG 5개 자매사는 지역문화축제 개최, 임직원 재능기부, 성금 후원, 지역사회 투자, 지역복지시설 기부체납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LG경북협의회 최선호 사무국장은 “LG사회봉사단은 지역민을 위한 재능기부활동에 참여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며, “LG는 복지의 손길이 필요한 곳들의 눈과 귀가 되어 사각지대에 지역민들이 놓여있지 않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원하기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64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