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산동면(면장 방성봉)에서는 5월 21일(수) 오후7시 산동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산동면생활체육회(회장 박명석) 주관으로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주민, 체육회 임원 및 선수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2회 LG기 주부배구대회 남녀 배구선수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오는 6월 7일(토) 개최되는 제22회 LG기 주부배구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올리기 위해 실전과 같이 열심히 연습을 실시하고 있는 선수단을 응원, 격려하고 금년대회에 필승을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

박명석 산동면생활체육회장은“매년 개최되는 LG 주부배구대회에 대한 기관단체 및 주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를 드린다”며 우수한 성적을 거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발대식에 참석한 방성봉 면장은“직장인으로서 주부로서 바쁜 생활 중에도 산동면의 명예를 위해 참여해준 선수들에게 감사드리며, 기관단체와 주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격려하고, 이번 배구대회가 안전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면민이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68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