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8월 22일 10:00, 상하수도사업소(소장 김휴진) 및 인동농협, 한국 수자원공사구미권관리단, 신평1동, 임오동으로 구성된󰡐구미시사이클선수단 서포터즈 20명은 제52회 도민체전에서 우승을 달성하겠다는 각오로 선수들이 열전을 벌이고 있는 영주시 경륜훈련원 사이클 사전 경기장을 방문 뜨거운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도민체전은 오는 29일부터 4일간 문경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사이클은 사전경기 종목으로 22일 10시 남자일반부500m 독주경기 결승전을 시작으로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구미시는 일반부8명, 고등부10, 총18명이 출전하여 구미시의 명예를 걸고 열띤 경합을 벌였다.

한편, 구미시 사이클 서포터즈단은 한국수자원공사구미권관리단장을 단장으로 하여 인동농협, 상하수도사업소, 신평1동, 임오동으로 구성되어 지난 14일 선수들이 훈련하고 있는 훈련장을 찾아 격려금 및 음료수 등을 전달하고 선수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하였었다.

김휴진 상하수도사업소장은 구미시를 대표하는 선수이니만큼 선수단한사람 한사람 각자 최선을 다하여 최고의 경기력으로 구미시 종합우승에 한걸음 다가 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72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