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아름다운 미소로 제압하는 산불!「ILI 자원봉사단」 산불자율지킴이 발대식 개최

 
인동동(동장 박종우)에는 2009. 11. 4(수) 11:00 최근 지속되는 가뭄과 가을철 등산을 즐기려는 입산자 증가로 산불발생 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ILI(I LOVE INDONG) 자원봉사단(회장 장정실) 『산불자율지킴』이 발대식을 가졌다.

ILI 자원봉사단은 30여명의 회원들이 힘을 모아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가정 방문 등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지역 주민들로부터 칭송이 자자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유난히 대형 산불이 많이 발생했던 지난해부터 『산불자율지킴이』를 자청하여 산불조심기간 동안 천생산 등산로 곳곳에서 산불조심 캠페인을 펼쳐 산불 없는 인동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장정실 ILI 회장은 “산불조심기간이 끝나는 날까지 매주 화요일 천생산 주요 등산로에서 산불예방 캠페인 활동을 할 것을 약속하였으며, 회원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등산객들에게 산불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켜 산불을 사전에 차단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박종우 인동동장은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ILI 회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올해도 단 한건의 산불도 발생하지 않는 늘푸른 인동동을 만들어가자”고 역설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7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