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고객만족 민원행정서비스의 품질을 한단계 더 높이기 위하여 민원부서 공무원을 대상으로 Smile 365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2007년부터 시작한 이 시책은 민원부서 직원들의 자율적인 참여속에 2009년도 현재 60여명의 이달의 Smile왕을 탄생시켜 시민에게 친절한 이미지를 심어주는 직장 실천운동으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달의 Smile왕으로 선정된 손양숙씨는 시민만족과 환경산림민원계에서 환경관련 민원 업무를 담당하면서 민원인은 물론 평소 동료직원들에게도 항상 웃는 모습으로 두터운 신망을 얻고 있는 직원이다.

11월 6일 스마일왕 축하행사에 참석한 최경환 주민생활지원국장은 스마일왕에 선정된 당사자에게는 물론 민원부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민원안내 주부자원봉사자들의 봉사활동에도 감사의 말을 전하는 등 민원부서가 시민들의 제일선 접점으로써의 역할에 정성을 다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매월 민원 부서별로 스마일왕을 한명씩 선정하여 민원담당공무원의 사기를 높이는 ‘이달의 Smile왕에 선정된 직원은 12월에 실시하는 ‘올해의 스마일왕’ 선발에 후보자격이 주어지며 시전체 6명의 스마일왕을 선발하여 상장 및 시상을 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7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