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희망 ! 대구․경북 건강과 행복의 어울림 ~ 이라는 슬로건으로 11월 6일부터 11월 8일까지, 3일간 대구시 두류공원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2009 아줌마大축제에 참가하여 구미시정 홍보, 농․특산물 전시 및 판매, 중소기업제품판매부스를 운영한다.

영남일보에서 주최하고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의 각 시․군이 참여하는
2009 아줌마大축제에서 구미시 홍보관에서는 대도시 주부를 대상으로 『성공확신 ! 세계 최고기업도시 구미, 저탄소 녹생성장 선도도시 구미, 건강도시 구미를 홍보』하고,

지난 해 아줌마축제에 참가해 대박을 터트렸던 농특산물부스에는 보석채소로 불리는 파프리카, 공기좋고 물맑은 금오산기슭에서 재배한 수점밤고구마, 옥성면 산촌리 옥녀봉자락에서 채취한 옥녀봉 토종꿀고추장, 고아경영인협회의 찹쌀보리, 흑향찰미, 해평농협이 생산한 구미별미, 사과, 마, 야콘,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아카시아벌꿀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올해 처음 부스를 설치한 중소기업판매관에서는 (주)베스트로지스는 기존 드라이기 제품에 옥(玉)을 가미한 “옥헤어드라이기”, 코리마에서는 치약깔끔이와 샤워기, (주)대륙은 차량의 기존수동변속기를 자동변속기로의 변신이 가능한 기아변속 로봇인 “잘발바”의 체험행사를 , 보광글로브택에서는 작업용 코팅장갑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지난 해 아줌마대축제~ 농산물판매부스에서 대박을 터트린 구미시에서는 올해도 최고의 품질, 다양한 품목을 준비하여 최고의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7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