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장천면(면장 이성칠) 신장1리 경로당에 구미구평동소재 도로교통공단 구미지부(지부장 황운모)에서 직원 25명이 찾아왔다.

도로교통공단 구미지부에서는 지난 2007년 신장1리 과수농가(신장1리 김창근)와 1社1村을 맺었고, 매월 첫째주 목요일 바로미봉사단원(도로교통공단 구미지부 직원)들이 농가를 찾아가 일손돕기를 하였다고 한다.

이번 신장1리 경로당을 찾은 이유는 신종인플루 확산으로 인해 회사에서 직원체육대회를 전면 취소하고 그대신 전직원이 1사1촌을 맺은 신장1리 농가를 찾아 일손돕기를 하고 직원체육대회 비용전액을 신장1리 경로당에 32인치 TV(150만원 상당)와 점심식사(100만원 상당)를 제공하여 뜻있는 체육대회를 보냈다.

이에 장천면(면장 이성칠)은 “농촌이 일손부족으로 농가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직원체육대회를 대신하여 장천면 농가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는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도로교통공단 구미지부(지부장 황원모)에서는 조금이나마 농촌일손에 도움이 되어 기쁘고 직접 농사에 참여하여 결실맺은 사과가 더욱 맛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농가일손돕기에 더욱 적극적으로 동참하기로 약속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7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