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4공단에 위치한 (주)루셈 업체는 주변환경과 조화되게 덩굴 장미와 꽃밭으로 담장주변을 잘 가꾸고 야생화와 계절꽃으로 특색있게 심어놓은 화분을 사내곳곳에 배치하여 생활주변 이미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꽃밭분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일터, 삶터, 쉼터가 꽃과 숲으로 어우러진 늘 푸르고 아름다운 살기 좋은 녹색 친환경 도시 건설이라는 역점 시책에 발맞추어 정주환경개선사업에 앞장선 우수 민간업체를 발굴하여 표창함으로써 동참을 유도하고 사기를 진작하고자 11. 10.(화) 부시장실에서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정주환경개선 우수 민간업체 선정은 읍․면․동의 추천을 받아 꽃밭과 조경분야를 나누어 서면심사 및 현지확인을 통하여 최종 3개 업체를 선정하였다.

이중 4공단에 위치한 (주)루셈 업체는 주변환경과 조화되게 덩굴 장미와 꽃밭으로 담장주변을 잘 가꾸고 야생화와 계절꽃으로 특색있게 심어놓은 화분을 사내곳곳에 배치하여 생활주변 이미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꽃밭분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조경분야는 (주)코오롱, 경남아너스빌은 공단근로자들의 일터이자 삶터인 사내 조경과 주민들의 쉼터로 자연과 조형물을 짜임새있게 잘 조성하여 조경분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구미시는 이날 수상한 기업체 담당자에게 앞으로도 정주하기 좋은 녹색 친환경 도시건설을 위한 일천만그루 나무심기운동과 꽃밭속의 구미가꾸기사업의 지속적인 추진에 함께 힘써 줄 것을 당부하였다.

구미공단신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8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