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형곡2동(동장:권기환)에서는
2009. 5. 7(목) 11:00 ~ 15:00 형곡2동 주민센터에서 새마을지도자 남녀협의회(회장:이호수, 한순희)주관으로『이웃사랑나누기』새마을 알뜰바자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남유진 구미시장과 박교상, 이갑선 시의원 외 여러 시의원들과 각급 기관단체장 및 자생단체장과 회원, 주민 등 3,000여명의 인원이 모여 이웃사랑을 몸소 나누는 실천의 장이 되었다.

쾌청한 날씨 속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국수, 쑥떡, 냉커피 등 다양하고 푸짐한 음식들을 선보였으며, 형곡2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도개면 다곡1리에서는 알뜰장터를 통해 신선한 지역 농산물을 손님들에게 저렴하게 판매하였다.

새마을지도자남여협의회에서는 그동안 불우이웃 집고쳐 주기 사업과 희망 돼지저금통 모으기, 독도특별시민증 갖기 운동 등 각종 사회사업에 앞장서 왔으며, 이번 새마을알뜰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기금도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새마을 봉사활동을 펼치는데 쓰여 질 예정이다.

형곡2동장은 이번 새마을알뜰바자회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다시 한번 돌아보게 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사랑과 봉사의 새마을 정신 실천을 통한 명품 형곡2동 건설에 모두가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구미공단신문뉴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1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