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성주군 全國 星州 出鄕人 골프대회 가져 ...

4회 전국성주인골프대회가 5.18() 13:30분부터 19개클럽 172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주군 초전면에 위치한 롯데스카이 성주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19개조 개인전과 25개조 남녀 단체가 겨루는 샷건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향우인 및 지역민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김항곤성주군수, 곽길영성주군의회의장, 재경성주향우회 한상칠회장 등 31, 재구성주향우회 김호윤회장 등 17, 재부성주향우회 11, 재구미향우회와 성주회, 초전회, 에버그린회 등 15개 지역단체들이 모두 참여해 화합의 축제한마당을 연출했으며, 출향인들에게는 고향사랑을 다시 한 번 더 생각하는 뜻 깊은 계기가 되었다.


이날 20:00시부터 개그맨 김명덕씨의 사회로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남 개인전에서 성주골프회 장병팔씨, 여 개인전에서 에버그린회 이경희씨 단체전에서는 진성회가 각각 우승트로피를 들어 올렸으며, 니어리스트 상을 받은 재경성주골프회 김진우 회장은 상금전액을 별고을 장학금에 기탁하여 고향사랑을 몸소 실천하였다. 또한, 많은 출향인들이 19일부터 진행되는 성주생명문화축제에도 참여의사를 밝혀 축제와도 연계되는 뜻 깊은 대회가 되었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멀리서 참석해주신 출향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016성주생명문화축제 관람과 고향발전에 아낌없는 성원도 당부하였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02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