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구미시청공무원직장협의회(위원장 강창조)에서는 2009.11.29(일)에 더불어 함께 사는 희망 세상을 함께 나누고자 청소년 복지시설인 해뜨는집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동참하여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이날 복지시설(해뜨는집) 청소년 15명과 직협 임원 5명등 20명은 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 그대로를 보고 느끼고 교감을 주고받는 데서 희망을 발견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쇼핑센터에 들러 서로 기탄없는 대화와 진솔하게 사는 지역 시민들과 더불어 함께 느끼는 계기를 만들었다.

또한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청소년에게 월동용 의류와 보온장갑등(500천원상당)을 마련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는 시설 청소년들이 언젠가 사회의 한 일원으로서 당당하게 자라도록 보여주고 따뜻한 세상의 마음을 나누는 기회로 삼고자 기획하였으며, 해뜨는집 청소년들과는 지난 4월 문화 과학체험을 시작으로 7월의 자연보호 봉사활동에 이은 세 번째 만남이어서 더욱 친근하고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강창조 구미시청공무원직장협의회위원장은 “더불어 사는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고, 시설 청소년들이 사회에서 소금과 같은 존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격려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0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