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선주원남동(동장 권순서)에서는 11월의 스마일왕으로 항상 얼굴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 김해인(행정9,여,28세)씨를 선정하였다.

이번 스마일왕은 스마일 측정 현장조사판, 스마일 리더 활동, 스마일 365게시판 게시, 직원 설문조사, 스마일 다짐의 시간 참여도 등을 기준으로 종합평가하였으며, 그 결과 김해인씨가 스마일 왕에 선정되는 영광을 얻었다.

이달의 스마일 왕으로 선정된 김해인씨는 제증명, 인감, G4C 업무를 맡아오고 있으며, 예쁜 외모와 걸맞게 항상 미소를 띤 모습으로 선주원남동을 찾는 민원인들에게 친절하게 대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주고 있다.

민원인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여 타직원들의 모범이 되고 있는 이해인씨는 앞으로도 스마일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항상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미소로 고객감동 실현에 최선을 다할것을 다짐하였다.

한편, 권순서 선주원남동장은 친절이 거창한 것이 아니라 민원인들에게 먼저 미소 한번 지어주고, 먼저 관심을 가지고 눈 한번 마주치고 인사 한번하는 사소한 것에서 친절이 시작되는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감동 서비스에 더욱 매진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0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