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무을면(면장 임필태)에서는 2009. 12. 3.(목) 오전 10:00에 면사무소 면장실에서 산불감시원과 파출소와의 최근 발생하는 농자재 및 농축산물 도난사건 예방을 위하여 산불감시원 인원을 활용하는 회의를 가졌다.

무을 파출소(소장 곽상화)는 가을철 산불감시활동이 시작되면서 산불감시원의 광범위한 활동범위를 이용하여 의심차량이 있을 경우 파출소와의 연락등을 통하여 농축산물 도난사건을 예방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하였다.

각 개인의 휴대폰 단축키 112를 눌렀을 경우 바로 무을 파출소 신고접수 산불감시원이 의심차량 번호를 알려줄 경우 파출소에서는 신원조회를 통하여 의심될 사항을 파악하여 출동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날 또한 경운기, 트랙터등의 교통사고 발생이 많은 점을 지적 산불감시원 차량에 교통사고 안전에 따른 문구 부착과 그리고 정속운행등을 통하여 산불감시원이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부탁하였고 면사무소 파출소 그리고 각 기관들이 다 같이 협조를 통하여 예방할 수 있는 협업치안 체제를 부탁하였다.

이날 무을면장은 산불감시원들을 격려하면서 “언제나 우리 산불감시원들이 활동하고 빠른 신속한 대처에 감탄하며 파출소와의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협업치안을 이룰 수 있는 시발점이 될 수 있었음 한다”라고 협업치안에 대해 거듭 강조를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1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