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바르게살기운동공단2동위원회(위원장 이정욱)에서는 12월 7일 오후 3시에 30여명이 영화 시크릿을 감상한후 6시에 관내 롯데시네마 지하 식당에서 바르게살기위원들은 물론 구미시의회 김익수 부의장, 구자근 의원, 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바르게살기운동 송년회 및 한마음 단합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송년회에서는 한해동안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를 위해 공이 큰 회원에게 감사패 및 인증패를 수여하고 고마움의 뜻으로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였다.

이어 각 회원들에게 경품을 추첨하여 한사람도 빠짐없이 회원 전원에게 소정의 경품을 전달하는 등 회원간 친목도모의 시간을 가지고 2009년 한해를 마무리 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바르게살기공단2동위원회(위원장 이정욱)은 얼마남지 않은 2009년도 잘 마무리 하고 내년에도 바르게살기위원들의 힘을 모아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더 땀 흘리는 봉사단체가 되자고 말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공단2동(동장 조문배)은 인사말을 통해 바르게살기위원회의 송년회에 참석하게 되어 기쁘고 공단2동의 바르게살기위원회가 있어 활기 넘치는 공단2동이 되었다며 내년에도 더욱 더 지역사회의 발전에 활력소가 되어줄 것을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1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