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KBS전국노래자랑 ‘성주군편’ 성황리에 개최

본방송은 5월 12일 !


성주군은 KBS전국노래자랑 성주군편공개 녹화를 19 생명의 숲인 성밖숲 특설무대에서 5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녹화는 ‘2019성주생명문화축제&6회성주참외페스티벌분위기를 고취하고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 기원, 읍승격 40주년을 기념해 열린 것으로, 전국 각지에서 약 5,000명의 관람객이 모였다.

 

230팀이 사전 접수해 7시간의 치열한 예심을 거쳐서 최종 15팀이 본선 녹화무대에 올라 열띤 열창의 무대를 펼쳤으며, 초등학생부터 80어르신까지 본선 출연자들은 각자의 끼와 가창력을 마음껏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생명의 열매, 황금 성주참외를 전국적으로 자랑하고 홍보하기 위해서 성주아리랑을 구수하게 부른 임옥자 외 7, 가족들과 떨어져 기업하기 좋은 성주 산업단지에 입주해 공장을 운영하며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가족을 만나고 싶어 나왔다는 박성준씨의 빵빵의 열정 무대가 관람객들에 큰 웃음을 주었다.

 

송해 씨의 열정적인 진행과 김연자, 진성, 박현빈, 박세빈, 더나은 등 초대가수들이 흥겨움을 더했다. 이날 녹화된 ‘KBS전국노래자랑 성주군편은 오는 512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병환 군수는 전국 각지에서 온 관람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2019 성주생명문화축제&6회성주참외페스티벌에 방문하여 참외향처럼 달콤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라고 적극 홍보했다.

또한,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를 위한 군민들의 간절한 염원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자며 강한 의지를 전했다.

 

이번 축제는 5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성밖숲과 태실 일원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 생명문화참외축제로, 40여만 명의 관람객이 찾은 전년

축제에 이어 생명문화축제 8, 참외축제 6회를 맞이했다. 올해는성주는

즐겁다!! 태봉봉~ 참외 뿜뿜 이라는 주제로 하여 성주의 문화가치를 축제를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37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