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 장애인복지관 차량 2대 기증 - LG디스플레이(주)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재가복지지원용 차량 2대 기증
기사수정

 
LG디스플레이(주)(대표이사 권영수)가 구미시의 소외지역 장애인의 손발이 되어 줄 경승용차 2대(2,600만원상당)를 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증하여 2009년 새밑을 더욱 훈훈하게 하고 있다.

12월 30일, LG디스플레이 김종식 부사장, 장효철 구미경영지원담당, 석호진 노조지부장은 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조상배 관장에게 경승용차 2대를 전달하였으며 구미시에서도 최경환 주민생활지원국장이 참석하여 축하해 주었다.

이번 기증행사는 “장애인종합복지관이 차량부족 인하여 읍면지역 장애인에게 찾아가는 재가복지사업을 실시하지 못하고 있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접하면서, 소외지역 장애인들이 보다 편안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전 사원들의 정성을 모아 차량 2대를 마련, 기증하게 되었다.

차량을 기증받은 조상배 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장애인복지 소외지역으로 남아 있던 읍면지역을, LG디스플레이(주)의 차량후원으로 읍면 골목길을 누비며 장애인 가정을 방문할 것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마음이 설렌다.”면서, “전 사원의 바람대로 장애인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LG디스플레이(주) 김종식 부사장은 “올해는 세계적 경제 불황으로 우리 모두가 어려움을 겪었으나, 구미시민들의 LG에 대한 무한사랑으로 잘 극복한 것 같다.”면서, “내년에도 LG와 구미가 함께 더욱 도약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한다.”는 염원을 밝혔다.

한편, LG디스플레이(주)는 2009년 한 해 동안 전 사원들이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여, 이웃돕기 성금 3,000만원 기탁, 사랑의쉼터 리모델링 3,000만원 지원, 어린이재단 결식아동돕기 유아마라톤 대회 1,000만원 지원, 자매 결연시설 11개소와 다문화가정에 김치 2000포기와 쌀 268포대 지원 등 지역의 어려운 곳을 찾아 후원과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보이지 않는 곳까지 끝없는 사랑을 실천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4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