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올 한해는 여러분께서 하시는 일마다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에도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신년사

존경하는 40만 시민여러분 !

꿈과 희망을 안고 경인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올 한해는 여러분께서 하시는 일마다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에도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 여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의정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지원을 해주신 시민여러분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어느 해와 달리 이번 새해 아침은 “희망”을 이야기하고 나눕시다. 지루한 불황의 긴 터널을 지나 희망이 보입니다. 이제 새롭게 출발합시다. 어제와 같은 길도 새로운 마음으로 걸어가면 그것이 새로운 길이 됩니다. 힘차게 다시 뛰어봅시다.

작년 한해를 돌이켜 보면 구미는 모바일융합기술센터 건립, 구 금오공대의 공단지원 시설로 조성 소식 등 좋은 일들도 있었고 행정구역 통합 및 세종시 문제가 우리를 괴롭히기도 했습니다. 우리 의회는 세종시 기업중심도시로의 수정에 반대를 결의하고 주요부처에 구미시 입장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난 1년간 우리 구미시의회는 대의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며 지역발전과 시민생활을 위한 책임과 소신 있는 의정 활동을 펼쳐왔다고 생각합니다만 한편으로는 시민 여러분께서 맡겨주신 책무에 다소 미흡한 부분도 없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과 반성도 함께 해 봅니다.

따라서 우리 구미시의회는 지난해에 겪었던 경험과 아쉬웠던 점들을 거울삼아 의원 모두가 연구하고 변화하며, 현장을 발로뛰며 실천하고, 창의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앞서나가는 의회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무쪼록 우리 구미시의회가 풀뿌리 민주주의를 활짝 꽃피울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어린 충고를 당부 드리며,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꿈과 희망이 넘쳐 나는 축복의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경인년 새해아침 구미시의회 의장 황경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4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