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在龜김천향우회, 내 故鄕 김천에 코로나19

특별성금 1천만원 기탁 !


재구김천향우회(회장 박원규)는 지난 28일 고향의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모으고자 특별성금 1천만원을 김천시에 기탁했다.

 


코로나19로 큰 피해를 입고 있는 대구에 거주하는 향우회원들이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십시일반 모은 성금이어서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이에 앞서 3월에는 이상춘 재경김천향우회장이 코로나19 특별성금으로 3천만원, 재부김천향우회(회장 정석봉)에서 1천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마음과 정성을 담긴 기부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김천시민들을 응원하는 출향인들의 훈훈한 고향 사랑이 잇따르고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타지에서도 항상 고향 발전을 기원하는 향우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김천시와 향우회간 교류를 증진하여 반가운 고향 소식을 자주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한편 2. 24일부터 모금을 시작한 김천시 코로나19 특별성금은 관내 기관단체와 기업체 등의 기부행렬이 이어지며 4. 27일까지 성금 465백만원과 229백만원 상당의 물품 등 총 694백만원이 모금되었다. 기부금은 전액 방역물품 지원과 취약계층, 의료진, 자원봉사자 지원 등 김천시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쓰이게 된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48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