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형곡1동 방위협의회 월례회의 개최
  어려운 가정을 위한 국가시책 적극 홍보 -

-.명품인동!! 새마을이 만든다.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 상반기 연석회의 개최

 
형곡1동(동장 : 전영욱)에서는
2009. 5. 18(월)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지역 당면현안 논의를 위한 방위협의회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최근에 많이 발생하는 전화금융사기에 대한 주의나 교통 신호위반에 대한 집중 단속 및 당면현안인 희망근로 사업 프로젝트와 세탁기 바로 놓기 운동, 정화조 없애기 등을 홍보하였다.

전영욱 형곡1동장은
한시생계급여 대상자 신청과 희망근로 사업 신청은 어려운 경제위기 극복과 일자리창출을 위한 국가시책으로 시행되는 것인 만큼 다수 주민이 신청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홍보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방위협의회(회장 박기호) 회원 전원은 형곡1동에 대한 일이라면 적극 발 벗고 나서겠다고 했다.
 
인동동(동장 박종우)에서는
2009. 5. 18(월) 18:00 인동동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박종우인동동장, 황길영구미시새마을협의회장,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남여지도자협의회(회장 송준희 ․ 이태분) 상반기 연석회의를 가졌다.

이날 연석회의에서는
재활용품 수집 경진대회,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박정희 대통령 생가 방문, 벽화녹화를 위한 새마을 담쟁이 심기 사업, 100만 희망담기 저금통 릴레이 등 상반기 추진실적과 하반기에 추진할 구미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 오찬제공, 대한민국 새마을박람회 개최를 위한 차질 없는 준비 등 각종 사업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었다.

박종우 인동동장은 희망근로 참여자 모집, 구미공단의 동향 등 주요 시정을 설명하였으며, 새마을이 하나 되어 전국 국악대전, 전국연극제, 대한민국 새마을박람회 등 구미시의 굵직한 사업이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구미공단신문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