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구미시 산동읍 밑반찬 나눔으로....


구미시 산동읍(읍장 김동진)에서는 2021. 8. 3.() 11시 산동읍종합복지회관 에서 산동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배남순) 위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특화사업인사랑의 밑반찬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지난 1월부터 시작하여 벌써 10회째 실시한 산동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지역특화사업으로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만든 밑반찬을 노인 및 장애인 단독세대 등 취약계층 30세대에 방문하여 전달함으로써, 대상자들의 일상생활과 안부를 확인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한편, 매달 구미행복나눔가게인 남도맛집, 단정추어탕 한방능이백숙에서 불고기와 추어탕을 후원해주고 있으며 이번 달부터 새롭게 행복 나눔가게를 시작하게 된 장안식당과 장어마을에서 밑반찬과 국거리를 후원해주어 대상자들의 밥상이 더욱 풍요로워졌다.

 

김동진 산동읍장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정성 어린 도움을 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구미행복 나눔가게에 감사드린다.코로나와 무더위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분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59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