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MJF라이온스클럽, 추석명절맞이 사랑의 물품 나눔 전개
구미MJF라이온스클럽(회장 임종만)은 9월 16일(목),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에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장애인을 대상으로 약 37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 200세트 및 음료 600개를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물품은 샴푸, 린스, 치약, 비누 등 풍성하고 넉넉하게 구성되어, 구미시장애인단체 및 시설 10개소에 각 20세트씩 배분되어 추석맞이 선물로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약 40만원 상당의 음료 600개는 김병재 1부회장이 특별 후원하며 마음을 더했다.
김태주 前총재는 “구미MJF라이온스의 마음과 정성을 모아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었다”며 “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을 장애인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숙희 관장은 “코로나-19라는 힘든 시기에도 지역사회 장애인 및 기관에 큰 관심과 지원을 아낌없이 주셔서 감사하다”며 “다가오는 한가위에 소중한 후원물품을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고전했다.
아울러, 구미MJF라이온스클럽은 2015년부터 구미시장애인복지관 어울림한마당 외 다방면으로 봉사 및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나 이번 후원물품은 매년 시행되는 어울림한마당이 코로나-19로 취소되어 이를 대체하여 전달되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6002편집국
경북 새 소식 ! 웅도 경북의 저력 ! - 경북중앙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