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아읍체육회(회장 김도문)에서는 13일(수) 오전10시 고아읍사무소에서 체육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가지고 이어서 2부 행사로 관내 기관단체장 등 내빈 70여분을 모시고『2010년도 고아읍체육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2009년도 결산보고 및 추진실적보고를 실시했으며 회장단을 선출했다. 회장에는 박우식 전 수석부회장이, 수석부회장에는 장병원 전 부회장이 선임되었으며, 신입회원소개로 1부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어서 2부 행사로 김대호 도의원, 정근수 시의원 등 관내 기관단체장들을 모시고 체육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한해동안 고아읍과 체육회 발전에 유공이 있는 장병원 체육회원을 비롯한 각 단체별 유공자 10명에 대하여 표창 및 공로패를 시상했으며, 지난 4년간 고아읍 체육회를 이끌어 간 김도문 체육회장에게 읍장감사패 및 체육회원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도문 체육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4년간 열심히 일한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했으며, 박우식 신임회장은 올해 있을 체육행사에 보다 적극적으로 활동해 건강하고 활기찬 고아읍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김사기 고아읍장은 축사를 통해 2009년 한해 LG주부배구대회 준우승 등 고아읍 체육발전과 주민화합에 크게 기여한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올해도 체육회 활동 활성화로 주민화합과 발전을 이끌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날 행사는 떡케이크 절단식 및 건배제의를 끝으로, 참석한 모든 내빈 및 회원들이 오찬을 함께 하며 고아읍체육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마무리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6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