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객감동의 자원봉사활동으로 민원행정의 명품화를 실현하기 위한 선산읍 주부 자원봉사자 발대식이 1.13(수) 오후6시30분 선산읍사무소 2층회의실에서 자원봉사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자들의 위촉을 축하하는 뜻으로 권순형 선산읍장이 자원봉사자 25명에게 장미꽃송이 전달과 자원봉사자 선서, 양옥선 단계여성회장 인사말, 권순형 선산읍장의 격려말씀과 자원봉사자 근무요령 설명순으로 진행됐다.

권순형 선산읍장은 격려말씀을 통해 “주부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계기로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응대로 고객만족을 실현하여 내사랑 선산을 가꾸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 지난 1월5일 제16대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으로 취임한 양옥선 단계 여성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인구 고령화로 60세 이상의 민원인들이 증가하고 있는 현실에서 주부자원봉사자 발대식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선산을 풍요롭고 훈훈한 삶을 만들어주는 한줄기 빛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선산읍 주부자원봉사자들은 18개조 36명으로 구성 되었으며, 근무쪼끼와 어깨띠를 착용한 자원봉사자 2인1조가 한 팀을 이뤄 민원인들이 편리하고 신속하게 각종 증명서류를 발급 받을수 있도록 도와주고, 쾌적한 민원실 환경유지는 물론 민원행정 정보를 주민들에게 제공하여 안내도우미 역할을 다할 것으로 기대된다.

선산읍에서는 이밖에도 신규전입자을 위한 “사랑의 머그잔 세트 제공”과 “이주 여성들을 위한 민원행정 설명회”을 개최하여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명품도시 구미 만들기에 앞장설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6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