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율곡동 자연보호협의회, 코로나19 확산 방지 긴급 방역 실시
기사수정


김천시 율곡동주민센터(동장 이우문)에서는 지난 17일 율곡동 자연보호협의회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긴급 방역을 실시했다.

 


이번 방역활동은 최근 코로나19 신종 변이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확진자수가 연일 최대치를 갈아치우고 우리지역에도 환자가 증가추세에 있는 등 그 상황이 엄중하게 흘러감에 따라 긴급히 실시하게 됐다.

 

이날 자연보호협의회원 20여명은 주민들이 자주 찾는 공원, 놀이터, 산책로 등을 중심으로 방역을 실시하면서 도시 미관을 해치는 방치된 쓰레기까지 함께 수거하는 등 추운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렸다.

 

오애순 자연보호협의회장은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주변에 걱정들이 많은데 주민들의 불안감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나왔다앞으로도 모든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코로나19 극복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이우문 율곡동장은 추운날씨에도 긴급 방역활동에 참여해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린다.”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19가 재확산 되고 있는 어려운 시기임에 따라 백신접종, 마스크 쓰기, 연말연시 모임 자제 등 안전한 일상을 위한 방역 정책에 적극 동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율곡동 자연보호협의회는 코로나19 방역, 불법투기 쓰레기수거 활동뿐만 아니라 매주 월요일마다 EM발효액 무료보급, 우유팩 수거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생태교란식물인 가시박 제거사업, 토종어류 방류행사, 친환경 비누만들기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의 자연보호에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62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