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희용 국회의원(고령군·성주군·칠곡군) 설명절 화상회의 가져...
기사수정

 정희용 국회의원(고령군·성주군·칠곡군)

 설명절 인사. 지역현안 화상회의 가져...


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경북선거대책위원회 고령·성주·칠곡본부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고있는 정희용 국회의원은 29, 설 연휴 시작을 맞아 화상으로 주요당직자 회의를 개최하여 명절 인사를 나누고, 주요 지역현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상회의는 명절기간에도 윤석열 후보 중앙선대본부 상황실 부실장 업무로 여념이 없는 정희용 의원이 명절기간 윤석열 대통령후보 지지세 확산을 당부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정희용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정권교체의 필요성과 이번 대선이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가지는 의미를 주변에 널리 전파해주시기 바란다선당후사의 정신으로 우리가 윤석열이라는 마음을 갖고 노력하여 대선승리의 선봉장이 되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서 정희용 의원의 주재로 참석자 모두가 건의사항 및 대선승리의 결의를 밝히는 순서가 있었다. 여기서는 다양한 정책건의, 후보에게 드리는 제언 등이 이어졌다. 특히 정 의원은 농업인 공약에 대한 한 참석자의 건의에 대해 정책본부에 전달하여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변하는 등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또한 명절기간 지역에서 함께 피켓을 들고 주민여러분께 인사드리는 것도 좋을 것이라는 참석자의 제언을 즉각 수용하여 오는 31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화상회의에는 정희용 총괄선거대책위원장과 3개군 선거대책위원장, 선출직 의원, 읍면 선거대책위원장(읍면 운영위원), 직능별 선거대책위원장 등 약 90명이 참석하였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63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