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천시 지좌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임재춘)은 지난 219일 토요일 이른 아침 지좌동 체육회(회장 도병기) 주관으로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황산폭포 및 감천변 일대 청결 활동을 추진하여Happy together 김천 운동생활화에 나섰다.




이번 활동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체육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실시됐으며, 지좌동의 랜드마크이자 김천 시민의 여가 공간인 황산폭포와 김천파크골프장 일원 및 감천변 주변의 쓰레기 줍기 등을 통해 쾌적한 도시 환경 조성에 앞장섰다.

 

도병기 지좌동 체육회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수선한 시기에 청결한 지좌동 만들기에 적극 협조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우리 지좌동 체육회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핵심 가치인청결생활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임재춘 지좌동장은 여러분의 작은 실천이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향한 밑거름이 된다고 생각하며, 매서운 칼바람도 여러분의 열정을 막지는 못하는 것 같다.”고 말하며,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동참에 감사함을 표했다.


한편, 지좌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가벼운 ()바지를 입고 우리 동네 곳곳을 누비며, 청결한 지좌동 만들기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여,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정신의 생활화를 구현하겠다.’청바지 입고 동네 여행(결은 러분의 )이라는 2022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실천 과제를 설정하여 지좌동 주요 산하단체와 함께 연중 상시 추진하고 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63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