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선주원남동(동장 권순서)에서는 2010. 1. 19(화) 11:00~ 동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구미시의회 박세채 지역구 의원을 모시고 관내 통장․반장, 주민지원자로 구성된 민원안내 도우미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부자원봉사 민원안내도우미 소양교육 및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주부자원봉사 민원안내도우미는 지난해 8월 인구 4만 돌파 행사와 더불어 날로 증가하는 민원수요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역동적인 위민행정을 펼치기 위해 시작된 특수시책으로, 이들은 2인1조로 월1회 / 평일10:00 ~ 15:00 까지 근무하게 되며,

올해에도 공개모집으로 신청 받은 결과 통․반장 뿐 아니라 일반주민도 적극 자원해 민원안내도우미제도에 많은 관심과 박수를 보내주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2009년 한해 민원안내도우미 운영상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토론하고, 민원안내 및 친절교육을 통해 고객응대 능력을 향상시키고 사기를 진작하여 고객감동 위민행정구현에 한발 더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날 선주원남동장(권순서)은 민원안내도우미 봉사자들에게 우리동 민원실의 얼굴인 만큼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봉사에 임해주길 바라며, 2010년 한해도 친절마인드를 정비하여 보다 적극적이고 신속한 민원응대로 고객만족을 실현해나갈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박세채의원은 지역을 사랑하는 여러분이 있기에 구미의 일등 시민으로 자부심을 느낀다고 격려하고, 자신도 더 열심히 지역에 봉사할 것을 약속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6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