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10.20(수) 3층 중회의실에서 구미시규제개혁 위원회 위원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민병조 부시장의 위촉장 수여를 비롯하여 향후 위원회 운영방향 및 추진계획에 대한 설명과 회의가 함께 이루어졌다.

이번 구미시규제개혁위원회는 부시장을 포함한 공무원 5명 및 민간위원 7명과 총 12명으로 새롭게 구성․운영 되었으며 향후 2년동안 활동하게 된다.

이날 공동위원장으로 위촉된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 신창호 수석부회장은 “빠르게 변하는 사회에 맞지 않는 구태의연한 행정규제는 완화되어야 하며 주민․기업이 몸으로 느낄수 있고 지역경쟁력을 제고할수 있는 규제개혁이 되어야 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구미시규제개혁위원회 위원장(부시장 민병조)은 “신설․강화규제에 대한 사전심사를 강화해 불필요하게 시민과 기업에 대하여 비용과 부담을 안겨주는 규제를 심의하고 기존규제가 현실에 맞게 제대로 집행되는지 등에 대한 점검에 위원들의 동참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앞으로 큰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행정내부에서 미처 살피지 못하는 규제에 대한 개혁활동에 적극적인 협조와 고견을 발휘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7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