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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시(시장 김장호)84일 민원봉사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민원

응대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민원업무 종료 시인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시청 민원실

직원 30여 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주요 내용은 민원인 응대 요령으로 특히 사례 중심의 대민 친절 교육

을 중점적으로 다루었다.

 


교육 후 민원봉사과 직원은 사례 중심의 민원 응대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좋았다앞으로 민원인 맞춤형 친절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순애 민원봉사과장은 공무원은 시민에게 봉사하는 위치에 있고

시민이 감동하는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야

하고, 앞으로도 수시로 친절교육을 진행해 시민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구미시는 오는 9월 중 대민 접점에서 민원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직원을 대상으로 힐링 & 친절 교육을 실시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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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미 오코노미야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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