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10,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주말마다 다채로운 축제가 펼쳐진다. 10월 둘째 주 주말, 협력형 생활문화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군위군 농촌활력지원센터와 함께하는 플리문화마켓이 진행된다.



이날 열리는 플리마켓과 문화마켓은 군위 농산물과 지역주민들이 제작한 공예품,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임으로써 지역주민의 새로운 판로 개척 및 문화생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되었다.


플리문화마켓은 다양한 판매 및 체험 부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버스킹도 준비되어 있다. 플리마켓은 10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고 문화마켓은 1330분과 1530분으로 하루 2번 운영된다.


1022일과 23일에는 삼국유사 설화 속 인물인 비형랑을 소재로 한 귀신 콘셉트의 축제와 맛있는 바베큐 축제가 합쳐진 고스트&바베큐 축제가 진행된다. 풍성한 행사를 즐기고 맛있는 바베큐와 푸드 체험 및 다채로운 공연을 볼 수 있다.


한편, 삼국유사테마파크의 정문부터 가온누리관까지는 으스스한 귀신이 나오는 고스트 코스튬 축제가 진행되며, 가온누리관에서 해룡놀이터까지는 분위기를 바꿔 바베큐 축제가 진행된다.

 

고스트&바베큐 축제기간 동안 삼국유사테마파크는 21시까지 야간 개장이 진행될 예정이다.


고스트&바베큐 축제는 지난 3년여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마음 편히 먹고 놀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준비한 대규모 축제다.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에 맞게 다양한 바베큐와 디저트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삼국유사테마파크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삼국유사테마파크는 개장 이후 처음으로 야간 개장 및 자연경관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행사를 구성하여 즐길 거리와 볼거리, 먹거리까지 오감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끊임없이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일정은 ()군위문화관광재단 또는 삼국유사테마파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군위문화관광재단 장정석 대표이사는 “10월은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모두 누릴 수 있다, “풍성한 행사로 삼국유사테마파크의 낮과 밤을 모두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78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