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국민의힘 경북구미시갑 당원연수 성황리 성료


지난 19, 구미시 민방위교육장에서 21대 국회 개원 이후 당협 주관 첫 대형 실내행사 열려배현진 국민의힘 국회의원, 김장호 구미시장 등 약 1,000여명 당원 한 자리에.. 구미발전 방향 및 정책 현안 논의

 

국민의힘 구자근 경북구미시갑 당협위원장(경북구미시갑 국회의원,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19일 배현진 국회의원(서울송파을), 김장호 구미시장 등 인사를 초청해 ‘2022년 국민의힘 경북구미시갑 당원협의회 당원연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구미시갑 당협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제21대 국회 개원 이후 한동안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이 시행되어 대규모 실내행사 개최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성공적인 감염병 관리정책에 따라 치명률이 낮아지는 등 사회적 여건이 바뀜에 따라 기획되었다.

 

1,000여명의 당원들이 구미시 민방위 교육장을 가득 채워 성황리에 시작된 본 행사는 김장호 구미시장, 안주찬 시의회 의장의 축사와 함께 구자근 당협위원장의 강연, 배현진 국회의원의 특강이 차례로 이어졌다.

 

특히 구자근 의원은 이번 행사를 기획하며 현재 2023년 예산안 심사에 국민의힘 대표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소위위원으로 활동중인 배현진 의원을 초청하는데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바쁜 일정에도 구 의원과의 평소 친분과 구미시갑 당협의 간곡한 요청에 응답한 배현진 의원은 윤석열 정부 성공 전략과 정치 및 정책현안을 주제로 약 40분 간의 특강을 마쳤다.

 

강연을 통해 구자근 의원은 구미 발전을 위한 정부정책을 세세히 설명하고, 지난 3년동안 행안부 및 교육부 특교를 통해 확보한 생활SOC예산을 알려 당원들의 박수를 받았다. 또한 윤석열 정부가 최근 거둔 연속적인 외교성과와 향후 기대효과 등을 해설하며 앞으로도 윤석열 정부 성공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당원 개개인의 역할이 매우 중요함을 역설했다.

 

당원연수를 성황리에 마친 구자근 의원은 그동안 팬데믹 상황이 지속되면서 실내 행사가 제한되어 많은 당원 여러분들을 모시는데 어려움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지만, 오늘에라도 한 자리에 모일 수 있어 감격스럽다, “2년전 구자근 국회의원이, 올해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 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만들어주신 당원 동지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당원 여러분의 응원과 지지가 올바른 선택이었음을 의심치 않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구 의원은 당원 여러분 뿐만 아니라 구미시민 한분 한분을 모시고 지금까지의 의정활동을 보고드리고 앞으로의 발전계획을 소상히 말씀드릴 수 있도록 신년 의정보고회도 열심히 준비하고 계획하겠다고 밝혔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81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