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상북도 교육청연수원, 쉼과 회복! 교육가족을 위한 명사초청특강 3기 운영
기사수정

경상북도교육청연수원(원장 배성호)2022128(),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문경을 중심으로 한 북부권역 교직원과 학부모 500여명을 대상으로 명사초청특강연수를 운영하였다.

 

미래 사회의 주역인 학생 교육과 자녀 양육에 대한 소양을 기르고 코로나-19 지친 몸과 마음의 회복을 위해 마련된 이번 연수는 최태성 강사를 초청하여 미래를 여는 열쇠, 역사를 주제로 TED형식의 강의로 진행되었다.

 

특히, 위드코로나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확산추세를 감안해서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QR코드 체크인,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등 코로나 확산 차단을 위한 강화된 방역 조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본 연수는 올해 827일과 917, 포항과 구미에서 개최된 명사초청특강에서 받은 높은 호응과 북부지역 교직원 및 학부모들의 추가 개최에 대한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3개 기수를 추가로 개설하였다.


  

배성호 원장은 연수원은 교직원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하여 행복한 연수, 함께 여는 미래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전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82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