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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미소방서(서장 성상인)는 1일 2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만족행정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CS)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2010년 경상북도가 전국에서 가장 친절한 관공서로 자리매김하고자 추진중인 「2010 친절으뜸 미소(SMILE)」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내부고객인 동료 직원과 외부고객인 시민의 만족 향상을 위함으로,

구미소방서 전직원은 결의문을 통해 동료 상호간의 화합, 고객중심 교육효과 제고를 위한 신 교육기법 개발, 소방서 이용객 및 내방객들에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소방서 시설의 지속적 정비 및 유지보수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결의대회 후 가진 전화응대교육에서는 올바른 전화응대 요령(전화벨 울릴 때, 최초 수신전화, 부재중, 연결안내 등 상황별), 전화서비스 4대 행동강령(신속, 친절, 정확, 정중)등을 교육했다.

소방서 관계자는 “이번 다짐결의 및 지속적인 전화응대교육을 통해 전화고객에게는 친절한 목소리를, 방문고객에게는 따뜻한 미소로 친절한 구미소방, 신뢰받는 구미소방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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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미 오코노미야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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