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천시 개령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중곤)는 지난 4‘happy together 김천운동과제의 일환으로 개령면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20, 직원 5명이 참여한 가운데 함께 봄맞이 Happy together 클린데이청결운동을 실시했다.

 

이날 클린데이 활동에 참여한 회원들은 개령면 서부교차로 일원 등에 겨우내 무단 방치된 대형폐기물과 감천 둔치에 버려진 각종 생활 쓰레기 등을 수거하여 깨끗한 지역 환경 조성에 힘을 쏟았다.

 

이석철 개령면 자연보호협의회장은 클린데이 활동으로 개령면이 조금이나마 깨끗해진 것 같아 기쁘다라며 깨끗한 개령면은 우리 손으로 만들어간다는 생각으로 환경보호에 앞장서겠다.”라고 입을 모았다.

 

김중곤 개령면장은 현업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불구하고 쾌적하고 깨끗한 개령면을 만들기 위한 ‘Happy together 클린데이에 참여해 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주민 모두가 협력해 개령면 환경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Happy together 클린데이캠페인은 개령면 특수시책의 하나로 주민들과 함께 지역의 환경 정비와 쓰레기 무단 투기 금지 안내 및 계도를 통해 깨끗하고 쾌적한 지역사회를 조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2021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87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