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군위군, 대구편입 축하 K-트롯 페스티벌 평가보고회 개최

 

군위군은 지난 27일 군청 제2회의실에서 대구편입 축하 및 신공항 성공 기원 ‘K-트롯 페스티벌 평가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이찬균 부군수 주재로 유관기관, 실단과소장, 읍면장 등 30여명이 참석해 세부 업무 분야별 성과와 개선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행사의 성공 요인으로는 전 행정력과 사회단체가 동원된 행사준비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점, 적극적인 홍보로 큰 호응을 이끌어낸 점, 관객 접근성을 고려한 셔틀버스 운행과 많은 인파에도 불구하고 안전사고 없이 마무리 된 점이 꼽혔다.

반면, 부서별 협의가 원활하지 못한 점, 무더위를 충분히 고려하지 못한 점, 차량정체 및 혼잡사례 등은 개선과제로 남겨 두었다.

군은 보고회 결과를 토대로 자체 행사메뉴얼을 만들어 향후 대규모 행사 및 축제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이찬균 부군수는 모두가 합심해 군위군을 대내외적으로 알린 성공적인 행사였다이번 평가보고회에서 나온 개선사항은 앞으로 열릴 각종 축제와 행사에 최대한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1일 대구 편입 첫날에 맞춰 치뤄진 군위군 K-트롯 페스티벌은 블랙이글스 에어쇼, 불꽃놀이와 함께 이찬원, 장윤정, 나태주, 양지은 등 인기가수의 축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로 3만여명의 관객이 축제를 즐겼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90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