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장호 구미시장, 월드클래스 기업 '덕우전자' 방문

- 1992년 창업, 2023년 산업부 주관 월드클래스 기업 수상 영예 -

- 높은 성장의지와 혁신역량, 첨단산업 선도기업으로 급부상

김장호 구미시장은 28일 구미국가4산업단지에 소재한 ()덕우전자 2사업장을 찾아 모바일 부품 생산현장을 둘러보고 이준용 부회장 및 덕우전자 임원진, 근로자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며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방문은 기업과 근로자의 애로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현장과 기업에 답이 있다는 김장호 시장의 뜻에 ㄸ라 시작됐고, 취임 후 지속적으로 구미산단 기업 방문으로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덕우전자는 1992LG전자 출신의 이재민 회장이 구미국가산단을 기반으로 창업한 이래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등 국내 유수 기업에 제품을 납품해 왔으며, 최근에는 A사 스마트폰 카메라 모듈 생산·납품과 바이오, 반도체 분야 진출 모색 등 우수한 기술력과 공급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55회 무역의 날 1억불 수출탑 수상, 2018년 경상북도 중소기업 종합대상 수상과 함께 최근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월드클래스 기업에 선정돼 구미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기업 역량을 높이고 있는 이준용 부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과 근로자 노고에 감사드린다, “최근 월드클래스 기업으로 선정된 점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무한한 혁신역량으로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도약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91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