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칠곡군 북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장학금 전달

칠곡군 북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윤지영, 김연수)는 관내 초중고생 15명을 대상으로 장학금 1,020만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장학금은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교육비 부담에 도움을 주고자 초중고생 15(초등6, 중등6, 고등3)에 초등 50만원, 중등 70만원, 고등학생에게는 각각 100만원씩 전달했다.

 

올해로 5년째 추진하고 있는 사랑의 장학금행사는 협의체 위원들이 1년동안 열심히 일군 감자와 백진주미를 판매한 특화사업 수익과 바자회 판매 수익을 통해 별도의 모금 없이 마련된 장학금으로 읍면동 단위 전국 최고 수준의 자체 재원 사업이다.

 

김연수 민간위원장은 “2019년부터 6회에 이어진 사랑의 장학금 사업의 누적수혜자가 88, 누적금액이 5,500만원에 이르고 있다.”“88명의 학생들이 사회로 나가 이 장학금을 잊지 않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지영 북삼읍장은 북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사랑의 장학금을 통해 전국 규모의 우수 협의체로 위상을 얻고 있다.”앞으로도 협의체와 함께 관내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93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