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천시 구성면, 모성산 해맞이 행사 추진

- 2024 갑진년 새해 맞아 구성면민의 안녕과 화합 기원

김천시 구성면(면장 이혜정)에서는 지난 11, 2024 갑진년 새해를 맞아 구성면민의 무사 안녕과 화합을 위한 해맞이 행사를 추진했다.

 

구성면 기관단체협의회(회장 오세윤) 주관으로 추진된 이번 행사는 구성면 각 기관단체와 이장협의회, 주민 등 200여 명이 모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른 새벽 추운 날씨에도 함께 마음을 모아 모성산 정상에 오른 주민들은 이상욱 김천시의회 의원의 축문 낭독을 시작으로 김천시와 구성면의 안녕을 기원하는 기원제를 진행했으며, 서로 새해 인사와 덕담을 주고받으며 일출을 감상했다.

 

한편, 구성면 행정복지센터 전정에서는 생활개선회에서 준비한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2024년 새해 첫날, 면민들이 함께 행복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오세윤 남김천농협 조합장은 지난 4년간 코로나 확산 우려로 매년 새해를 함께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컸는데, 올해 추진한 해맞이 행사에 이렇게 건강하신 모습으로 다시 뵙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추운 날씨에도 많이들 와주셔서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꼭 함께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혜정 구성면장은 이른 새벽부터 행사에 많은 분이 참여해 주셔서 정말 기쁘고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구성면이 주민들에게 한층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면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함께하는 자리를 많이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93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