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천시 양금동 통장협의회(회장 정호동) 및 단체장협의회(회장 김태철)는 지난 27() 설 명절을 맞이하여 Happy together 국토대청결활동을 실시했다.

 

회원들은 관내 취약지를 중심으로 도로변에 무단으로 버려져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고 불법 광고물을 제거하는 등의 활동을 통하여 민족 고유의 최대 명절인 설 명절에 우리 지역주민들과 오랜만에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 한층 더 깨끗하고 쾌적한 우리 동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힘썼다.

 

정호동 통장협의회장은쾌적한 설 명절을 맞이하기 위한 양금동 환경정비 활동에 적극 협조해 주신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양금동을 찾는 가족분들이 조금이라도 더 좋은 인상을 받고 즐겁게 머물다 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태철 단체장협의회 회장은 오늘 바쁜 일정에도 양금동을 위하여 빠짐없이 참석해 주신 단체장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지난 이틀 동안 겨울비가 내려 묵은 쓰레기를 정리하니 우리 지역이 한층 더 밝아진 거 같다.”라고 전했다.

 

진태술 양금동장은설 명절을 앞두고 개인적으로 바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오늘 깨끗한 양금동을 만들기 위해 국토대청결활동에 참석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화를 통하여 우리 주민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gumi.kr/news/view.php?idx=294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케미 오코노미야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